아이폰,아이패드,맥

[아이폰]나의 의료정보 및 긴급연락처 등록 방법

지구색칠하기 2022. 11. 21. 12:12
반응형

 

- 『[아이폰]나의 의료정보 및 긴급연락처 등록 방법  』

 

아이폰을 사용하시면 긴급구조요청 기능에대해서 알고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설정이 귀찮거나 위기상황이 일어나지 않을거라는 생각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세한 설정을 하지않고있는데요

나의 의료정보/긴급연락처를 등록해주면 급박한 상황에 손쉽게 구조요청을 할수있으며 내가 의식이 없더라도 구조대/의료진 분들이 잠금된상태에서도 나의 의료정보를 빠르게 알수있고 가족에게 연락을 할수있어 나의 안전을 위해서는 꼭 설정해야하는 설정입니다


 

▲ 먼저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고 "긴급 구조 요청" 을 클릭합니다

▲ 긴급구조요청 방법 정독해보시고 본인이 편할거같은 방법을 활성/비활성화해서 설정 해주세요

급박한 위기사항에 구조요청을 하는것이기때문에 꼭 사용방법을 확인해주세요 

▲ 오른쪽 상단 편집을 클릭해주세요

▲ 의료정보 등록을 위해 각 항목마다있는 +버튼을 입력해 나의 의료정보를 하나씩 입력해주세요

의료정보는 정확하고 상세히 입력해주시면 의료진분들께 큰도움이 됩니다

▲ 긴급 연락처 추가를 위해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긴급 연락처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