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겨울철에 여행하기 좋은 인기 도시 여행지

지구색칠하기 2019. 11. 20. 02:23
반응형

겨울철 여행으로 따뜻한 휴양지가 인기인데요 휴양지도 좋지만 따뜻한 도시 여행도 좋은데요

여행하기 좋은 인기 도시 여행지 5곳을 거리가 가까운 순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겨울철에 여행하기 좋은 인기 도시 여행지

 

- 『상해 (중국)

 

비행시간 : 인천출발 직항 기준 약 2시간

한국과 시차 : -1시간

1월 평균 기온 : 최저 0.5°  최고 7.7°

1월 평균 강수량 : 약 39mm

비자 : 여행비자 필요, 단수 여행 시 최대 90일까지 가능

 

중국의 무역과 금융 도시인 상해는 우리나라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중국 명나라와 유럽 중세시대 건축물과 고층빌딩까지 다양한 건축물이 있는 도시입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서 가장 추운 1월 최저 평균기온이 영하까지는 떨어지지 않아서 비교적 춥지 않게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기온차가 크지 않으면서 더 따뜻한곳을 원하시면 상해가 좋을 거 같습니다. 

 

- 『타이페이 (대만) 』

 

비행시간 : 인천 출발 직항 기준 약 2시간 45분

한국과 시차 : -1시간

1월 평균 기온 :  평균 약 15.2°

1월 평균 강수량 : 약 84mm

비자 : 90일 내 무비자 체류 가능

 

타이베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계절 상관없이 꼭 가보는 인기 있는 여행지이지만 여름보다 겨울철에 여행 가기 좋은 곳입니다.
우리나라 겨울이 대만의 봄,가을날씨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월 기준 평균 강수량이 84mm로 적은 강수량은 아니지만 다른 계절에 비해 적은 편이라서 여행하기 좋으며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동시에 느끼면서 다양한 먹거리 여행지를 원하시면 타이페이가 좋을 거 같습니다.

 

- 『치앙마이 (태국)


비행시간 : 인천출발 직항 기준 약 5시간 50분

한국과 시차 : -2시간

1월 평균 기온 :  최저 14.2 최고 29.4

1월 평균 강수량 : 약 7.7mm

비자 : 90일 내 무비자 체류 가능

한 달 살기에 대표 도시중 하나인 치앙마이는 10월~4월까지는 비가 적게 내리는 건기이면서 우리나라의 서늘한 여름 날씨를 유지하는 도시입니다  다양한 먹거리, 저렴한 물가 엑티비티,클래스,트레킹,사원탐방 등 즐길거리가 있는 겨울철 인기 여행지 입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심하니 밤에 입을 카디건 정도는 챙기시는 게 좋을 거같습니다. 낮에 수영이 가능하면서 많이 덥지 않는 도시를 원하면 치앙마이가 좋을거 같습니다.

- 『씨엠립 (캄보디아) 

 

비행시간 : 인천 출발 직항 기준 약 5시간 50분

한국과 시차 : -2시간

1월 평균 기온 :  최저 24° 최고 34°

1월 평균 강수량 : 약 39mm

비자 : 여행비자 필요 (유효기간 30일)


영국 BBC에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 선정된 앙코르왓트가 있는 씨엠립은 항상 겨울철 인기 여행지에 

상위권을 차지하는 도시입니다
앙코리왓트 말고도 톤레삽 호수 수상마을과 펍 스트리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겨울철이라도 평균 최고 기온 34도로 매운 더운 날씨이지만 여름에는 45도까지 올라가서

앙코르왓트를 보러 캄보디아 방문 예정이시면 겨울철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시드니 (호주) 

 

비행시간 : 인천 출발 직항 기준 약 10시간 10분

한국과 시차 : -2시간

1월 평균 기온 :  최저 18.6° 최고 25.8°

1월 평균 강수량 : 약 104.3mm

비자 :전자여행허가(ETA) 사전 허가를 받을 경우, 90일 내 무비자 체류 가능 


우리나라 반대편에 있어 기후가 반대인 호주는 뉴질랜드와 더불어서 겨울여행지로 예전부터 많이 갔던 나라입니다. 그중에 호주 시드니는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평균기온은 많이 덥지 않아서 여행하기 쾌적하지만 강수량은 많은 편입니다.
유명한 건축물인 오페라 하우스와 블루마운틴, 사막과 바다가 한 곳에 있는 포트스테판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외에도 

홍콩 , 마카오 , 하노이(베트남) , 방콕(태국) , 비엔티안, 방비엥(라오스) 등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반응형